본문 바로가기
꼼지락 만들기/코바늘 뜨기(crochet)

더운 날엔? 코바늘 뜨기 -보틀 커버-

by 오동나무동산 2018. 7. 3.

 어제는 비가 정말 많이 오더니 오늘은 너무 덥네요. 독자님들은 이 변덕스러운 날씨를 어떻게 나고 계시나요? 저는 코바늘뜨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.

 습기 찬 날 텀블러 표면에 물방울이 맺혀서 자국이 남더라구요. 보틀 커버를 사용하면 손에 물이 묻을 일도 없고 바닥에 자국이 남을 일도 없어요. 뜨는 방법도 간단해서 벌써 3개나 만들어서 하나는 제가 쓰고 두 개는 아끼는 사람들에게 선물 줬어요. 서툰 솜씨인데도 너무 좋아해 줘서 고맙더라고요.

 

사진을 찍는 와중에도 물방울이 생겼네요.

 

 YouTube에서 저 같은 초보에게 적당한 영상을 찾다가 'YeJin예진'님의 '코바늘 메쉬 보틀 커버' 영상을 보고 배웠어요. 목소리도 좋으시고 영상과 함께 설명을 너무 잘 해주시더라고요. 영상 제목에 링크를 첨부해 뒀으니 필요한 분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.

 원형 코 만들기, 사슬뜨기, 한길 긴뜨기, 짧은뜨기, 빼뜨기만 알면 하루도 안 되어서 만들 수 있으니까 더위에 지쳐 있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. 아마 금세 저처럼 선물 받고 좋아할 사람들 얼굴을 떠올리며 뜨개질하고 계시게 될 거예요.^^ 

*이 글이 공감되신다면 로그인 없이 공감 버튼 꾸~욱 눌러주세요^^

#가족 선물 #뜨개질 #물기제거 #보틀 커버 #장마철 취미 #취미 #친구 선물 #코바늘뜨기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