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함께하는 일상

[다이어리] 루카랩 아카이브 출력용 속지 나눔

by 오동나무동산 2019. 1. 7.

연말이 되면 다음 년 다이어리는 어떤 걸로 할까 고민하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. 이번 년에는 작년부터 유행하던 6공 다이어리예요! 제가 구매한 건 루카랩 아카이브 날짜형 다이어리에요. 루카랩 제품이 예쁘긴 한데 공용 속지가 아니라서 불편한 점이 있죠. 그래서! 제가 ppt로 속지 크기에 맞춰 구멍 자리를 만들어봤어요.

제품 종류 : 6공 다이어리

제품 이름 : 2019 Archive 365 6공 날짜형 다이어리

색 : 투명

(검정은 커버가 블랙이에요.)

크기 : 145 mm* 182 mm 

가격 : 14,800원

(저는 스타일 쉐어 앱을 통해 11,100원에 구매했어요.)

제품 특징 : 5mm링이 위에 있어 악세서리 부착 가능, 만년형 X,  루카랩 단독 속지로 다른 속지와 호완 X

자세한 건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. 이 제품을 소개하는 게 목적이 아니거든요.

(https://www.stylesha.re/goods/191434)

루카랩 아카이브 다이어리는 속지가 공용이 아니기 때문에 루카랩에서만 주문을 하든지 직접 제작해서 사용해야 해요. 전 2019년 계획을 출력해 넣고 싶어서 직접 제작했어요. 속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파일 첨부해 놓을테니 가져다 사용하시면 돼요.^^

아카이브 속지.pptx

저는 이렇게 연간 계획을 작성해서 한지에 프린트했어요. 구멍 부분이 펀치보다 조금 크니까 사용하실 때 원을 줄여서 사용하시면 더 예쁘게 될 거 같으나 전 귀찮으니 패스.

다이어리에 끼워보면 덮었을 때 튀어나오지도 않고 구멍 부분도 깔끔하게 잘 맞아요. 2019년 한 해 동안 템플릿 자주 사용하게 될 거 같네요.

 

# 이 글이 공감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댓글과 공감으로 함께 해주세요.

댓글